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정원 이벤트, 개그맨 이진호와 같이하는 병맛 공유이벵 ♪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1:36

    청정원 이벤트, 개그맨 이진호와 함께 즐기기 병미공유 이벤트♪


    매월 정종원에서는 색다른 색다른 이벤트가 많이 개최되고 있는거 아시죠?이번에 소개할 행사는 개그맨 이진호와 함께 맛있는 병맛 공유 행사입니다.재미있는 동영상도 시청하고 공유하면 많은 선물이 쏟아지는 이벤트이니 꼭 참여해 보세요.


    >


    행사 기간은 7월 191부터 8월 221까지 아직 충분히 남아 있습니다 당에에당쵸쟈 발표는 8월 291입니다 !


    >


    청정원 이벤트 참여 비결도 알려드립니다.개그맨 이진호가 추천하는 태국 푸팟퐁 카레와 베트남 쌀국수 소스 중 먹고 싶은 병맛 영상을 골라서 sns에 공유해 주시면 끝입니다.아주 간단해요!


    >


    저도 이벤트를 알려드리기 위해 영상을 시청해봤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wwww코에 영상도 가지고 왔습니다.미리 보고 나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더 빨라지겠죠?타이프팟폰컬리편▼


    베트남 쌀국수 편


    영상을 보신 분은 자신이 좋아하는 SNS로 공유하시면 되고, 공유해주신 후에 이벤트에 응모하는 버튼을 눌러서 정보입력하시면 끝~청정원 이벤트에 응모하러 가기(클릭!!)▼


    >


    풍부한 경품 소개도 빼놓을 수 없죠. !청정원 이벤트 일등으로 선정되면 어떻게든 0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이 토와액~2등은 월드의 테이블 소스 일 0종 세트!3위에는 스타벅스 기프 티인 선물까지..


    >


    단,만원이상 경품 받으실땐 제세공과 김권차나 부담으로 요부결정 비법으로 응모는 노~안됩니다~경품은 운영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