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슬픈이별노래추천 발라드가수 김본인영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1:06


    >


    안녕하세요?아직 목요일 1그래서 너무 슬프네요...고로 오상 씨는 슬픈 이별 음악을 추천합니다!어렸을 때 발라드 가수 김·쟈뇨은의 음악입니다.발라드를 괜찮으신 분이라면 김잔영의 음악을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


    예전에 페이스북에 나왔던 동영상 때문에 더 나빠졌는데요. 홍대였어요? 홍대에서 버스킹하는데.. 전영연 라이브가 설리원을 넘을 정도로 좋아했어요.그때 현장에 계신 분들이 부러웠습니다.


    >


    김봉인영의 대표곡은 '혼자'가 아니냐는 견해인데요.이 음악은 소음 역대가 정말 높은데 라이브를 무리없이 하는 것을 보고 대단하다는 견해가 들었어요.그만큼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미안해하시는거 같아요(웃음)


    ' 그렇지 않을까'라는 노래는 연애기 플레이 리스트 2의 OST입니다.요즘 이런 드라마가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슬픈 이별의 노래를 소견하면 이 노래가 제일 먼저 생각날 정도로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노래입니다.


    이 음악가, 바로 소음원을 씹은 라이브예요! 정말 말씀 잘하시죠? 감성이 풍부해서 정말 아픈 이별을 겪었는지 모르겠지만 슬픔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멋지지만, 현장에서 직접 라이브를 들으면 가슴이 벅찹니다.죽기전에 라이브 듣는 날이 오겠지...? 이상 슬픈 이별음악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