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U+ 이마트점] 넷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0:59

    처음뵙겠습니다~LGU+이마트점입니다!!


    늘 그렇듯이 넷플릭스를 소개시켜줄까해!! 빨리 확인해줘~><♥


    >


    넷플릭스 넷플릭스가 U+tv안에 이제, 더 큰 화면으로 즐겨보세요.전 세계 하나 옥 5,000만명이 시청하는 세계 최대의 영화 드라마 연예 동영상 서비스를 TV화면에 큰 리모컨 전용 버튼만 누르면 넷플릭스 화면에 즉시 접속, 구글 보조 음성 검색으로 보고 싶은 콘텐츠를 쉽게 초 고화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를 TV에서 선명히 ​ 넷플릭스는?전 세계 하나 옥 5,000만명이 시청하는 세계 최대의 영화 드라마 연예 동영상 서비스입니다.U+tv에서 넷플릭스를 집에서 편하게 즐기고 보세요.


    >


    TV화면에 ' 크게'무바 1로 보던 넷플릭스를 TV화면에 감동도 즐거움도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음성검색에서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검색에서 보고 싶은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리모컨 전용 버튼으로 "바로" 리모컨 전용 버튼만 누르면, 넷플릭스 화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초고화질로, '생기와 초고화질 넷플릭스' - 오리지널 콘텐츠를 tv에서 볼 수 있습니다.넷플릭스 요금제


    U+tv 프리미엄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가 최신작


    >


    인기작


    >


    금초는 이렇게 넷플릭스에 대해 소개드렸는데 어떠신지요?정말 좋은 상품인 것 같아!


    내일은 넷플릭스 이용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추워졌습니다.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해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방문해도 좋아요 언제나 환영해 ♥ ​ 매장 방문이 어렵다면 ♥ 연락을 받아도 환영임 ♥ ♥ 부재 시 문자 ♥ 절약 밍효은 매니저 010.2272.676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