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 6 탑, 미드, 서포터 룰루 룬, 특성, 스킬 트리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8:25

    >



    >


    표지에 마법 관통력, 공격 속도※탑에서는 납작 견제하는 1이 많아서 공격 속도의 룬도 추천합니다.인장에 성장체력 or 방어력※제이스와 함께 초반 ad가 강한 챔피언은 방어력 룬을 들어 올리는 것이 좋지만, 그러한 챔피언이 아닌 경우에는 성장체력론이 더 좋습니다.손잡이에 주문력 or 마법 저항력※라인 전 단계에서 E로 상대의 스킨 데미지를 방어하고, 딜 교환도 가능하며, 주문력 룬을 약간 좋아합니다.    루루에 미숙한 분은 마법저항력 룬을 들어도 좋습니다.정수에 주문력


    >


    미들 특성이다.흡혈귀 하나개 타고난 재능 4개를 찍어도 괜찮슴니다.책략에 방랑자를 누르고 로밍에 힘쓰고도 좋지만 공격력이 낮은 루루는 포악하고 cs수급에 힘을 심어 줍시다.


    >


    서포터 룰 특성입니다.서포터이기 때문에 시야를 장악하고 로밍에 도움을 주는 떠돌이들과 관찰을 찍고 무자비와 명상 포인트는 개인 취향대로 찍으면 됩니다.흉포의 분에 특성을 찍을지도 모른 결의 하나 2포인트를 투자하면 찍을 수 있는 통찰력은 흉포의 편에서 어떤 특성도 따라올 수 없는 매우 좋은 특성입니다.


    >


    첫 번째 레벨에 E를 찍는 것으로, 자신에게 쉴드를 쓴 후에, 평타로 일방적 딜 교환이 가능할 것입니다.2레프에서는 E-Q-평가로 이어지는 천둥의 딜 교환 이 아주 매우 강력함에서 이 점을 잘 활용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