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너의 모든 것 시즌 2 6화 안녕, 내 토끼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7:53

    안녕하세요 저의 토끼 집의 모든 시즌 2NETFLIX YOU​#펭베 질 것#엘리자베스 레일#빅토리 아프도우레티#넷플릭스 미드


    >


    넷플릭스 군의 모든 시즌 2


    6화 안녕하세요 저의 토끼 ​ 누군가가 그와잉룰, 미행하는가.비밀이 탄로날까 봐 걱정하고 있는 조. 당하기 전에 가장 빨리 덮어야 한다! 아픈 기억과 충격적인 뉴스 때문에 러브는 신경이 곤두선다.


    * 이 포스팅에는 영화의 스포와 정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의 장례식에서 6화 안녕하세요 저의 토끼는 시작됩니다.눈물 흘리는 포티를 위로하는 캔디스를 바라보는 족 라조를 의식해 캔디스도 조우를 바라본다고 합니다.캔디스가 시작한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은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는 조


    >


    >


    캔디스는 헨더슨의 죽음 sound에서 슬퍼하는 포티를 위로하면서 나도 예전에 남성 friend에게 공격받았을 때는 충격이었지만 죽지 않고 살아서 더 강해졌다며 그것이 비극이 주는 힘이라고 예상한답니다.그런 캔디즈에게 포티는 에어비앤비에 있는 것처럼 예기고에서 같이 살자고 하면서 우리 집으로 오라고 해요.


    >


    >


    >


    그의 장례식이 마지막 나쁘지 않자 오나프지 않고, 브린에 돌아온 사랑은 먼저 세상을 떠난 전 남편에게 결혼 기념 1을 축하하고 있자면 스토리입니다.


    >


    >


    포티와 아자심브린에서 쨍쨍하던 캔디스가 급용한 듯 자신감을 가지자 이후 조가 미행합니다.하지만 잠시 후 경찰처럼 보이는 남자를 보고 당황하는 사이에 캔디스를 놓쳐 이야기입니다.


    >


    빗인 줄 알았는데 노랑부리백로를 잡은 딜라하나라가 소리를 지르고 엘리와 대화를 나누던 조는 엘리와 딜라하나라가 있는 집안으로 들어간대요.딜라하나라는 헨더슨의 처벌을 원했지만 헨더슨은 처벌을 받지 않았고 헨더슨이 한 일을 모두 묵인한 인간들은 모두 공범이라고 분노하고 있습니다.


    >


    >


    한편, 포티는 아자심브린에 "사랑의 어두운 얼굴"의 줄인 스토리인 D-FOL이라고 하는 이다시 제작 오피스를 마련하기로 했습니다.그리고 자기들(조, 에이미)하고 다 같이 하자고 해요.


    >


    캔디스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낸 조는 캔디스가 묵고 있는 호텔로 가는데, 얼마 전 미행해서 만난 경찰처럼 보이는 남자를 보고 도망칩니다.하지만 내 안에서 알고 보니 경찰로 보였던 남자는 사실 러브소가족의 초를 돕는 알렉이라는 사립탐정이라는 사실을 러브에게 전해 듣는답니다.(러브가 캔디스를 조사해달라고 고용한다)


    >


    >


    캔디스 또한 조의 집 주소를 알아보고 조의 집을 방문하지만, 곧 델라하나에게 발견되고 맙니다.캔디스는 델라하나라에 조와 연인 사이였다는 것을 이야기하고 아끼는 귀걸이를 두고 갔는데 꼭 찾고 싶다고 델라하나라에게 말하고 델라하나라는 캔디스 대신 조의 집에 들어가 귀걸이를 찾아보겠다고 합니다.그 사이 캔디스는 닫혀 있던 조의 창문 문을 열어 두십시오.


    >


    >


    밤에 캔디스가 묵고 있는 호텔을 찾았던 조가 그때 캔디스도 다시 조의 집에 몰래 들어가 조의 집에 들어가 캔디스를 기다렸던 듯한 러브를 만납니다.러브를 보고 당황한 캔디스는 이전 조와 연인 사이였다며 조와 함께 찍은 사진을 러브에 보여주며 조가 나를 죽이려 했고 나뿐만 아니라 벡도 조가 죽였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


    >


    캔디스가 있는 장소에 잠입한 조는 호텔 주인에게 밧줄로 묶여 꼼짝 못하게 됩니다. 하지만 한참을 내서 겨우 풀려난 뒤 집으로 돌아갑니다.집에는 러브가 있고, 조를 본 러브는 캔디스가 말한 것을 죠에게 확인하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


    >


    >


    넷플릭스, 당신들 모든 시즌 26화 안녕하세요 저의 토끼 ​ 조는 사랑에 사실은 캔디스가 나쁘지 않는 아울 스토킹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름도 바꾸고 로스 앤젤레스에 왔던 것이라 생각됩니다.그래서 러브가 예기한 벡은 딱 한 번 데이트를 했을 뿐이라고, 몇 달 후에 벡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게 전부라고 얼버무린답니다.그 조에게 러브는 나쁘지 않고 캔디스를 협박해 돈을 줬으니 다시는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고 대답합니다.이렇게 러브와 헤어진 조는 헨더슨을 처리하지 못하고 아직 화가 나지 않은 델라하나와 나쁘지 않은 기분을 풀고 싶다며 관계를 갖는다고 합니다.바깥에 나쁘지는 않아요, 온조는 도넛을 먹으면서 로스앤젤레스를 떠나려 했지만 러브가 예상했던 마지막 토템을 찾아 로스엔젤레스에 남고 나쁘지 않은 운을 시험해 봄으로써 마음을 바꿔 끝내는 거죠.로스는 토템이 1개 7개 있어서 다 찾으면 공식적으로 로스인이 되는군요.(러브)​ 토템 7 같은 원피스를 입은 신예 배우들 유모차에 탄 개 b그프, 슈퍼 히어로·숏 팡츠로ー라ー브레ー다ー 경찰 헬리콥터 코요테 무리 불타는 야자수


    >


    ▶ 넷플릭스 미드 군의 다 일 시즌 1​ 1화 파 1롯데 에피소드 2화 나쁘지 않아 뉴욕의 착한 남자 3화 솜남 4화 캡틴 5편 적은 근처에 6화 광란의 사랑 7화 완전 관계 8화 베이비 ​ 9화 캔디스 10화청 수염의 성 ​ ▶ 넷플릭스 미드 군의 다 일 시즌 2​ 1화 새로운 출발 2화, 몇가지 비밀 3화 직접 신문이 좋다는 게 무슨 말?4화, 좋은 놈, 나쁘지 않아풍 놈, 이상한 펜디 5화 웰 켄 두와 함께 한 기둥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