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38 :: 가슴에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3:43

    생후 40일을 위하고 달리는 우리 주인:)즉시 어제 밤 수유를 마치고 낮이 되면 오른쪽 우이쯔휴은브에 딱딱한 응어리가 풀렸습니다.


    조리사에게 흉곽마사지를 받을때 잘 안풀려서 유방을 잘 안해주면 유선염이 막혀서 유선염이 생긴다고..즉석 이런가 싶기도 하고·유축해서 그쪽을 물어도 나쁘지않게 되었습니다.폭풍 검색 틈틈이 나쁘진 않아...언니에게 가톡하니언니는 예전에 주사기로 뺐던 적이 있다.예요 단유랑 나쁘지 않아서 뿌옇게 병원가서 쪼소리파니 모유였다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더 무서워지기 시작했어.


    조리원 동기들과 만든 밴드 채팅창에 SOS 해보니 어떤 언니는 응급실까지 갔는데 병원에서 해주는 건 없었다며 ᄏᄏ 양배추칩을 전수해줬어.그날 밤 부모님께 말해서 양배추를 사오라고 하기도 하고..다른 언니가 가슴 마사지 하는 비결을 알려줬어요.


    >


    출처: 안산고대병원 그림대로 마사지하고 유축도 하고 아기한테 물렸더니 다행히 없어졌어요.소유자가 평소에 끝까지 잘 먹고 오면 고런 1이 역시 없을 텐데(눈물)아... 모유 수유는 힘들고 어려운 것 같아요.


    오항시은 낮 1하 갑상선, 혈액 검사를 하고 왔어요 임신 중, 갑상샘 항진증으로 안티 로이드 복용을 했는데.임신 후기로 갈수록 수치가 부족해져서 약을 끊었지만, 출산 후에는 정스토리 오히려 수치가 좋아질 수 있다고 세브란스 의사선이 말했어요.아기를 두고 세브란스까지 가는건 무리여서 세브란스 진료예약을 취소하고..동네 내과에서 혈액 검사만 1단 했어요 근데도 염려하기가 수유 중에 그 약을 먹어도 좋을지 의사에게 이야기가 다를 것 같아요.엄마가 항진증 약을 먹고 수유를 하면 아기가 저하증이 생길 수도 있다는 스토리도 있지만 상관없다는 스토리도 있는데요.약을 복용한 후, 감유했다고 말하는 사람도 꽤 있었습니다.찝찝해서,,아내는 힘들어 죽겠는데 룰라영화보고 오셨다는 남편에게 털어놓으니 수치가 좋아지니까 걱정 이야기야며하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어쩔 수 없지만, 그 한마디에 또 걱정이 사라지는 나는 뭘까요.하긴 어제는 일종 1내 몸에 무슨 문제가 있으면 오쵸 내 걱정했군요 수유와 관련하고 있으니까 계속...오한으로 한 날씨도 궂유주 때문에 수 유 탐도 다 깨질 수 없이 젖 마취......유주 영감 때문에 잠시 초조감이.


    >


    기적의 속박이라는 스왈업이 오고 있으면...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