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동차 도심속 교통사건 줄이는 속도규제 , 2022년까지 전국시행.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44

    안녕하세요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입니다.


    ​ 20하나 9년부터 도심 속의 첫 반도에 ​ 차량 주행 속도를 기본 50km/h내에 규정하는 것은 ​의 소식을 듣고 정보 공유 차 오항상 그랬듯이의 포스팅을 개시했습니다..


    안전 주행 5030에 대해서 ​, 모두 살펴볼께요.


    >


    안전 속도 5030을 지키고 속도를 줄이면 사람이 보이기 때문에 ​ 정책을 개시했다고 한다.​ 실제로 보행자 교통 사건의 91.6%는 ​ 도심에서 발발하고 있는 슴니다. ​ 작은 차이지만 ​ 60km/h로 50km/h로 줄이면 ​ 보행자 교통 안전을 향상시킬 수 있슴니다.


    >


    도시의 영토 제한 속도를 기본 50km/h, ​ 주택가 등 주거 상가 인접 보행 중심 도로를 ​ 30km/h제한하는 정책으로 ​ 차량의 제동 거리가 25퍼.세인트 줄어 ​ 보셍쟈과 차량 츄루도루시 사망 가능성을 30퍼.센트 나쁘지 않게 감소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의 해외 사례를 보면 ​, 프랑스 파리 도심에서 ​ 제한 속도를 80km/h로 70km/h로 낮춘 결과 ​ 급정지가 줄어 교통 정체 구간이 ​ 거의 채찍 일어난 감소한 반복 현상(아코 이 디온 현상)이 ​에 생성되어 ​ 한시간당 주행 거리가 38km/h에서 39km/h로 ​의 운행 속도가 한 km/h보다 더욱 빨라졌다고 하니 ​ 우리 전체 신경 쓰고 반드시 지켜야 할 것 같습니다.


    ​ 50km/h에서 속도를 제한하는 것이라면 체증이 증가하는 것 아니냐는 ​는 단점에서 소견이 듭니다.​ 검토 결과 사거리와 신호등이 반복되는 도심부에서 ​ 주행 속도를 줄여도 ​ 통행 속도의 차이는 2~4분에 불과하고 ​, 근소한 차이를 보였다고 하니 ​ 적정 할 필요 없어요.​ 우리 같은 학자들은 알람을 5분 정도 빨리 맞춰서 하 나오 본인으로 되기 때문입니다.


    >


    전 세계 47기에국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 도심 속의 제한 속도를 50km/h로 ​ 하향하듯 2~24%의 교통 사고 사망자의 감소 효과를 ​ 이득,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등에서는 ​ 40km/h의 강등을 추진하고 있는 것이다.​ 중 나쁘지 않는 길에 서서도 소울죠은로츄크, 부산 링둥 구 ​ 등에서 시범 운영 중이며 ​ 부산 용동크은 ​ 교통 사고 사망자가 24.2% 나쁘지 않고 주는 것이다.


    >


    22년까지 전국의 추진을 시행하면 하봉잉 ​ 우리 같은 학자들은 ​ 미리 50km/h로 주행 속도를 떨어뜨리고 ​ 사건을 예방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


    함께 노력하고 2년간 ​ 무려 42년 만에 교통 사고 사망자 수가 ​ 3천명 선까지 떨어졌다는 것이다.​ 많은 개선을 통해서 ​ 교통 사고 사망자 수를 0이 되​ 날이 오면 괜찮다는 제 지원을 마지막으로 ​ 오거의 매일의 포스팅을 마치겟움니다.최근까지 덱스쿨 대전 서구점이었습니다.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