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취미가 뭐예요? 전 넷플릭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 보고 "영어" 및 "제팬어" 청취합니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4:31

    저의 경우에는 취미로 "독서", "영화감상", "체육", "드라마보기"를 해요.취미생활을 통해 긴장된 견해와 행동을 유연하게 하고 여유를 가져옵니다.​ 취미 생활을 하는 데는 약간의 비용이 필요하지만 약 9,000원의 돈으로 무료했을 때도 보내고 즐겁게 시청할 수 있슴니다.지난주부터 사용하고 있는 넷플릭스입니다.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 기존 iptv 등과 비교해 볼거리가 많습니다.영화관이 아닌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보려면 수천 원의 비용이 들지만 넷플릭스에서는 끊김 없이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어 어느 디비스든 똑같은 요금을 받습니다.이걸 보니 '에버노트' 문장이 스쳐지나갔네요!



    ​ 넷플릭스의 장점은 아내 sound 30하나의 무료 시청 후 유료 결제 방식으로 하면 됩니다.



    넷플릭스 영화 및 TV 추천합니다.​



    현재 국한적으로 넷플릭스를 통해 만든 드라마는 #킹덤이 있고 영화로는 #옥자가 있습니다. ​ 내가 제1요즘 재미 있게 보는 드라마나 영화는#그의 편의점(Kim's convience),#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SKY캐슬,#킹덤,#굿 걸스(Good girls)등이 있슴니다.댁이나 많은 양의 콘텐츠가 있어서 끊김 없이 어떤 기기로든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한달에 9,000원으로 나쁘지 않고 이 나쁜 없는 프로를 무제한으로 보인다 슴니다. 영화 한편 보는 가격이군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