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활용능력하나급 자격증 시험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4:51

    >


    안녕하세요 날씨가 풍만한 비도 오고 온 날씨의 연속입니다만.그래서 느낌이 다운하는 날의 연속이지만, 지금부터 이름 1이면 주로 이야기 개미는 행복이 나에게 열심히 1을 하게 만들어 준다 슴니다!​금 1은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쵸은스토리 많은을 취득한 자격증입니다!즉시 컴퓨터 활용 능력 하나급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려구.​ 어떻게 자격증을 취득을 하는지 정확하세 어떤 시험을 보고 시험 1은 어떻게 될지 이런 부분을 한번 자세히 알아보겟슴니다!제가 아는 분도 이번에 자격증을 따도 이야기를 하셔서 어떻게 공부를 했는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책을 읽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첫번째로 종목소개와 응시자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은 산업계의 정보화가 시작되는 동시에, 영업, 재무, 생산 분야에 대한 경영 분석은 물론, 데이터 관리가 필수이므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컴퓨터 활용 능력 시험은 사무자동화의 필수 프로그램 인스프레드시트와 데이터베이스 활용 능력을 평가하는 정부 기술 자격 시험입니다.^^​ 원래는 3급, 2급, 1급 시험에서 나 누구로 했는데 2012년 1월 하루에서 3급 정부 기술 자격으로 폐지되고 시험이 시행되지 않기로 하는 것이다~역시 시험 응시 자격의 경우는 제한이 없어 누구라도 시험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시험 1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시험 접수의 경우는 매 1의 접수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험 1은 해당 지상 상공 회의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 합격 발표의 경우 필기 시험은 시험 한명 1 moning 10시에 합격자 발표가 본인, 실기 시험은 시험 1을 포함한 주 제외한 2주 후(후)금요일 1에 시험 결과가 본인 오프 라~시험에는 정기 시험과 상시 시험 있는데~​ 정기 시험은 4회 시험이 있습니다!당연히 상시 시험은 상시에 있죠!?ᄒ ᄒ ᄒ ᄒ


    >


    정기시험과 상시시험의 차이를 스토리 하려고 합니다.​ 정 시시 롬브는 연간 규정된 1정에 의해서 상공 회의소에서 개설한 시험장에 발뭉라고 시험을 수험해야 하며 ​ 상시 검정은 개설된 시험 1정 중 원하는 1연봉 우로 시험을 제출 후 상시 시험장을 개설한 상공 회의소를 방문하고 시험을 치르면 됩니다~ 필기검정을 정기검정을 받은 후, 실기검정을 상시검정으로 보는 것도 가능하며, 이 반대의 경우에도 가능합니다.~ ᄏᄏᄏ


    >


    컴퓨터 활용능력 초급의 시험과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급시험은 필기와 실기 두가지 시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필기 시험에는 컴퓨터 일반, 스프레드 시트 일반, 데이터베이스, 일반 이렇게 3개가 나오게 되어 객관식 60문항으로 시험 시간은 60분입니다.​의 실기 시험은 스프레드 실무와 데이 보떼 이수 실무 이같이 2가지 시험이 나오고 컴퓨터 작업형으로 진행이 됩니다.​, 실기 프로그램은 MS Office 20최초 0번만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제가 아는 사람은 시험 공부는 2~3개월 정도 진행을 받은으로서입니다~ 필기시험은 정말 기출사고만 정확하게 공부를 하게 되면 분명히 그렇게 어렵지 않다고 말씀하셨습니다.아무래도 사고 은행식으로 출제가 되어서 그렇습니다.실기시험은 정말 좀 난이도가 있대요ᅲ 아무래도 작업형으로 시험이 진행되서 그런 것 같아요.ㅠ ​ 2급과 약간 비교하면 2급에서 나온 것보다 첫 급의 경우는 조 썰매 타기 사용하는 것이 많아 몇번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시더라구요!특히 함수 사고가 어렵다고 하더군요.모두 실기시험은 진짜 말을 열심히 공부해야 해요!


    >


    시험 접수 비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필기 시험은 17,800원, 실기 시험은 21,000원이래요.​ 시험 개시 시간은 필기는 11:40분에 들어가야 하고 시험 시간은 60분에 11:55분에 시험이 시작된 12:55분에 시험이 쿳니게 됩니다!


    >


    허가 기준을 예기하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기 시험은 각 과목 100점 만점에 과목당 40점 이상 나오지 않으면 안 되고 평균 60점 이상으로 되지 않으면 안 될 것이다!​의 실기는 100점 만점 중 70점 이상을 받지 않으면 안 되는 허가라는 것이다!​ 컴퓨터 활용 능력 1급은 두 과목 모두 70점 이상이 아니면 하니 이점 꼭 참고하세요~


    >


    필기시험 유효기간에 대해 마지막으로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필기 유효 기간은 필기 허가 후 실기 시험을 볼 수 있는 기간의 일이지만 ​ 필기 유효 기간은 필기 허가의 날로부터 만 2년이다.이 기간은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것 같아요!​ 모두 취업 준비로 면허를 할 자격증 인컴 케이 활용 능력 1급 취득하고 취업 준비 열심히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