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보다 웃긴 목사’, ‘친근한 성직자 앞서지’로 사랑받은 장경동 목사, 강연 섭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5:35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금하나은'행복한소가족행복한삶','삶이소중한이유','행복의비결','부본인에어울리지않는감'등'행복','본인에어울리지않는감','소가족'등의주제로강연을하고있는장경동목사를소개하고자합니다.


    >


    >


    장경동 목사는 침례 신학대학 신학대학원 졸업 후 목회학 박사 과정을 마쳤습니다.현재는 대전 중문 침례교회 담임입니다.목사님이시면서,많은특강을하시면서많은사람들에게긍정과희망이라는메세지를전해드렸습니다.


    >


    장경동 목사는 재치 있는 언변으로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대중적 인지도가 높고, 사소하지만 놓치기 쉬운 삶의 지혜와 감동적인 교훈을 전달하여 많은 팬들을 확보하였습니다.


    >


    장경동 목사는 CBS, CTS, MBC, KBS 등의 TV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복소리'를 친숙하고 이웃 아저씨 같은 친숙한 모습으로 '성직자'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


    장경동 목사는 연예인을 능가하는 이스트리의 솜씨로 "코미디언보다 재미있는 목사님"이라고 이름을 알려 많은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MBC <사람향기 폴폴>에 출연했을 때는 '소가족'에 관한 주제로 특강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


    장경동 목사의 대표 저서는 [행복이란, 찾으면 보이는 것], [결혼, 하면 괴롭고, 하지 않는 것은 외롭게], [장경동 목사의 느낌있는 소가족 만들기], [인생이란, 가만히 자신을 안아 주는 것], [나는 하나님을 보기에도 아까운 사람이다], [하느님이, 쓰이고 싶습니다] 등이 있습니다.


    >


    장경동 목사님의 강연을 제안하고 싶습니까?강연 관련 문의는 강연 전문기업인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