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맥경화에 좋은 소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2:29

    >


    서구화된 식생활, 활동량 부족, 고혈압 등이 계속되면 혈관의 탄력이 떨어지고 콜레스테롤이 쌓입니다. 이 경우 혈관이 점점 좁아져 결국 막혀 버리는 '동맥경화'에 걸리게 됩니다. 발병 부위에 따라 동맥 경화증이 다르고, 자신에게 올라타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예를 들어, 심장 혈관에 발발한 동맥 경화는 가슴 통증, 호흡 곤란, 메스꺼움을 동반하여 심근 경색의 원인이 됩니다. 한편, 뇌의 혈관이 막히게 되면 현기증이나 두통, 기억력 감퇴가 발생하게 됩니다. 뇌경색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동맥 경화 증상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중등 강도의 유산소 스포츠를 자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혈액순환이 촉진돼 혈관이 튼튼해지기 때문이다.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역할도 할 것이다. 중등 강도 스포츄우에서는 20분간 수영 30분간 빨리 걸등이 있슴니다. 일주일에 4~5회씩 하면 도움 됩니다.


    >


    마항시, 사과, 등푸른 생선, 홍삼처럼 동맥 경화에 좋은 sound 음식을 먹는 비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항시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고 하는 것입니다만. 자신의 깨끗한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혈관을 보호해 줍니다. 단, 가끔 속쓰림과 복통이 유발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사과에는 지방 흡수를 억제하는 섬유소인 펙틴이 함유되어 있는 것입니다. 역시 심장 질환을 방지하는 플라보노이드도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푸른 생선에는 오메가 3이 들어 있습니다.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중성지방을 배출시킵니다. 그러나 고온에서 가열했을 때 영양소가 파괴되는 만큼 요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홍삼도 동맥경화 증상을 개선하는데 탁월합니다. 다수의 조사에서 혈행 촉진 및 혈관 질환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기 때문입니다. 제일 이미소 이화여자대학교 정익모 교수팀 의사입니다 상 시험 확인하겠습니다


    >


    교수 팀은 동맥 경화 환자들을 두 그룹으로 나 누구 한쪽에는 가짜 약, 다른 쪽에는 홍삼을 하나 0주간 매일 투여했습니다. 그 후, 복판 동맥 및 스토리초의 혈관의 경직도를 조사해 보았습니다. 복판 동맥은 심장에서 다리로 향하는 혈관이고, 스토리초 혈관은 팔에서 다리로 향합니다.​ 그 결과 홍삼 섭취 그룹의 중심 동맥 경직도가 가짜 약의 섭취 그룹보다 29퍼센트 오쵸은앗스프니다. 역시한 스토리쵸 혈관 경직도는 25% 줄었습니다. 이에 교수팀은 홍삼은 혈관의 수축, 이완 작용을 촉진해 항상 혈류량을 늘렸다고 설명했습니다.


    >


    충북대 신경섭 박사 연구팀도 홍삼이 혈액순환을 좋게 한다고 밝혔습니다. 연구 팀은 고지혈증 환자를 2개 집단으로 나쁘지 않아서 나누어 한쪽에만 홍삼 농축액을 식사 시켰습니다. 그 후 집단별 혈소판 응집도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혈소판의 응집도가 상승하면 혈전이 항상 나빠지고 각종 심뇌혈관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그 결과 대조군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한편 홍삼 식사 군은 혈소판의 응집도가 75. 첫 4%에서 64.52%로 약 쵸쯔쵸쯔% 나쁘지 않고 감소했습니다. 홍삼이 혈소판의 응집을 막아 혈액순환(혈액흐름)을 개선한 것입니다.


    >


    그 밖에도 홍삼이 동맥 경화에 좋은 맛있는 음식이라고 밝힌 사례는 많습니다. 게다가 항산화, 피로해소, 면역력 증진에도 뛰어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관련 제품이 품질 면에서 동 1 하지 않슴니다. 몇몇은 주요 성분이 1파.센트 미만으로 흡수도 원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은 기준을 따져보라고 설명할 것이다.


    >


    이루. 핵심성분의 함량 여러가지 홍삼효과는 사포닌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葛, 더덕, 도라지 등에도 사포닌이 소량 들어 있습니다. 홍삼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홍삼 사포닌은 장기간 식사했을 때 용혈증(적혈구 파괴작용)이 생기지 않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여 진세노사이드와 구별해서 부릅니다.


    >


    식약처는 진세노 사이드를 중시해 함량 표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계가 2.5~34mg/g을 기록하지 않으면 적당하다고 봅니다(1포 기준). 여기에 못 미치는 경우도 많아요. 여기에 표기도 없는 제품도 눈에 띄는 만큼 함량을 꼼꼼히 비교한 뒤 선택해야 합니다.


    >


    2. 진세노사이드 흡수율 ​ 정말 그러므로 진세노사이드는 Rg, Rb, Rg3외에도 종류가 수십 종류의 자신입니다. 대체로 기본 입자가 큰 고분자 화합물 때문에 그 자체로는 소화, 흡수시키기 어렵습니다. 저 분자 형태로 작고 자신감을 갖고 있으면 체내에서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이때 장내 미생물인 플라보테라오리스의 도움을 받습니다.


    >


    그런데 한국 식품 영양 과학회지에 따르면 우리 과의 라 국민 37.5%가 프라보텟라오리스 미국 유자라고 할 것이다. 이들이 홍삼을 먹었을 때 주요 성분은 얼마 지나지 않아 몸 밖으로 빠져 과잉이 됩니다. 62.5%또 체질, 장내 환경에 의해서, 진세노사이드 체내 흡수율이 분분하다. 즉, 기존의 홍삼으로 동맥 경화에 좋은 sound식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사람이 많다는 것입니다.


    >


    한편, 효삼은 진세노사이드의 흡수율을 큰폭으로 끌어올렸다고 합니다. 홍삼에 특수 미생물을 투입하여 발효 숙성시키면 효삼이 탄생합니다. 제조 과정에서 진세노사이드는 저분자 형태(Rg3, 컴파운드 K등)로 바뀌는데요. 덕분에 플라보테라오리스 미보유자도 먹었을 때 주요 성분을 완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


    >


    효삼이 개발된 이후 각종 연구자료가 소개되고 있다. 예를 들어 군산 대학 기초 과학 연구소는 효삼의 징세의 사이드 Rh1, Rh2, Rg2, Rg3함량이 9.8mg/g이라고 밝혔 슴니다. 이는 1.6mg/g을 기록한 1반 홍삼 대비 6배 이상이다. 도 했다 진세노사이드 최종적으로 대사 물질인 복식 K의 함량은 21배 과인이 풍부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홍삼 발효 시 저분자 진세노사이드가 크게 증가함을 알 수 있습니다.


    >


    위장관 미생물 조사로 유명한 김동현 교수(경희대 약학과)도 효삼의 장점을 소개했습니다. 김 교수는 "효삼은 일반적인 홍삼에 비해서 진 세노사이도 흡수가 한 00배 이상 쉽게 하고 개인별로 300배까지 차이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


    고려대학교 맛있는 음식영양학과 서현주 교수도 효삼 관련 임상시험을 치렀습니다. 교수 팀은 성인을 대상으로 각각 효삼과 1조의 홍삼을 교차로 섭취시켰습니다. 그 후, 양자의 효과의 차이를 찾았는데요. 효삼이 1조 같은 홍삼보다 무려 10배 괜찮은 높은 효과를 발휘했습니다. 이는 핵심 성분이 이전보다 흡수에 적합한 상태로 바뀐 덕분이다.


    >


    다만 품질 검증을 마친 효삼 제품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해외와는 달리 국내에서는 진세노사이드 흡수 문재를 가볍게 보기 때문이다. 게다가 기술력이나 생산 설비의 확보에도 곤란이 따릅니다. 이러한 이유로 'G사 홍삼'을 비롯한 몇몇 효삼 전문 브랜드만이 흡수율 문재로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


    동맥 경화의 증상은 상태가 악화되었을 때 나타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칙적인 운동, 식습관 개선, 동맥경화에 좋은 식음식(효삼)밥 등을 통해 건강관리에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