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아와 해외여행 - 피스보트 크루즈여행 유아요금 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8:06

    아이와 해외 여행 추천]피스 보트 세계 일주 크루즈 여행 57일 오세아니아 일주/하나 07일간의 세계 일주 여행만 2세~6세의 어린이 요금 무료/어린이 요금 할인!


    >


    안녕! 좋은 여행이다~! 아이와 해외여행 기획에 농락당한 동화책을 한권 추천하려고 합니다.아이와 해외여행을 하는 엄마와 어린이 승객이 함께 평화여행 '피스보트 크루즈'를 타면서 만과인이라고 느꼈던 것을 맑은 눈과 인간의 내용입니다~


    >


    박의동화를쓴박경화작가그리고그림을그린이장미작가는같이피스보트를탔다가나쁘지않아서이책을썼다고합니다.아이와 해외여행 추천도서-동화를 본격적으로 보기 전에 '피스보트'가 어떤 건지 좀 알아볼까요?


    >


    크루즈를 타고 세계의 다양한 자기 아들과 교류하며 평화를 꿈꾸는 국제적인 NGO 단체이다.1983년 1의 대학생들이 과거에 일본의 식민지 지배의 역사를 반성하고 거짓 없는 역사를 알고 가기 위해서 배를 타고 여기저기를 방문한 것이 시작이 되고 최근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지구 마을의 평화를 위해서 아름다운 세계를 만들기 위해서 지구촌의 환경 글재주와 지뢰 제거 운동, 반핵 운동, 수해 복구 지원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왜 나무 열매는 피스보트를 타고 정예기였을까요?~한번 들여다보세요!


    >


    일 07일간의 세계 일주 여행에는 선상 아기 집 운영.


    >


    짧게는 하나 01에서~501은 하나 001이 넘게 배에 타고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피스 보트 오션 드림 호는 쉽게 교은헤하면 1부상과 교은헤하면 됩니다. 그래서 이중에는 수영장, 식당, 도서관, 세미나실, 축구장, 우체통, 공연장이라서 헬스장과 미용실까지~ 정말 말도 안되는 곳이에요~ 실상이 아무리 돌아다녀도 끝이 없는 곳이라고 표현한 것이 딱 맞을 것 같아요.


    긴 항해동안은 고요한 내용으로 시간이 흐릅니다.~배안에서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음악을 부를 수도 있고, 그림을 그릴 수도 있고, 자신이 원하는 내용으로 강의를 열어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 속에서 언어를 배우고, 자연스럽게 동료들과 어울릴 수도 있습니다!


    >


    >


    피스보트에는 우리가 평소에 접하기 힘든 여러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요.한 가지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승객들도 다양한 직업, 다양한 국적으로 함께 모여있기 때문에 이 책의 주인공인 어린 열매에게는 색다른 큰 경험이었을 것입니다.


    >


    또 이렇게 열매처럼 다른 자기 친구들을 만나 이야기를 해볼 수 있다는 것도 정의 이야기 큰 경험이 될 것 같아요! 보는 눈이 자기 소견의 넓이가 커지고 싶고, 편향된 생각을 제일 먼저 갖기 전에 남을 받아들이는 경험은 정이 이야기 가치 있는 거라고 소견하거든요.


    >


    배안에서만의 경험이 전부는 아니겠지요~! 세계 구석구석을 한 바퀴 도는 피스보트 크루즈는! 배를 타고 각 기항지에 설 때마다 자유여행 또는 옵션투어(선택관광)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여행과 같지 않고 산림보호를 배울 수 있는 관광, NGO의 활동을 배우고 교류할 수 있는 관광, 현지의 소가족과 교류할 수 있는 관광,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관광, 전적지(전쟁유적지) 관광 등 정말 배울 수 있는 활동도 많아 주입식으로 알아가는 것이 아니라 직접 보고 배울 수 있어 피부에 더 와닿는 시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드넓은 자연 속에서 우리가 잡고 있던 것을 내려놓는 시간 피스보트! 바쁘셨던 어머니와 함께 떠나간 열매처럼... 배위에서 지내는 대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드넓은 해상에서 볼 수 있는 수많은 광경! 바다 위에 쏟아지는 별, 지나가는 돌고래 떼, 형형색색의 일출과 일몰 등 어디에서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천천히 운항되는 배 위의 시간이 평소 놓칠 수 없는 노트북, 게임기, 휴대폰에서 멀어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


    >


    유아들에게 새로운 눈이 생기는 곳, 역시 유아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가는 시간! 피스보트 크루즈 여행으로 가족 모두를 초대합니다~ 막상 이것저것 다 내려서 도전하려면 조금 망설여질 수 있지만, 유아가 더 커지기 전에 두려움이 태어나 나쁘지 않게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혹시 피스보트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이 책을 유아와 함께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길을 가다가 만난 시를 끝으로 문장을 끝내려고 하는데요~ 걷다가 멈출 정도로 매우 감명깊게 깨달음을 얻은 기억이 나쁘지 않네요! 보는 여러분에게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이와 해외 여행 추천하다]의 제목은 '만 1내가 다시 아이를 키운다면', 다이아몬드의 학과에 다니루몽스이 쓴 시 이다니다.​ 만 1내가 다시 아이를 키운다면 먼저 아이의 자존심 세우고 쥬코지프은 나에게 새로운 비리와 ​ 아이와 함께 손가락 그림을 더 많이 그리고 손가락으로 명령하는 1은 적게 주​ 아이를 바로잡으려고 덜 노력하고 아이와 하그와잉카 되면 좀 더 노력하려고 시계에서 눈을 떼고 눈으로 아이를 더 많이 보면 ​ 만 1내가 다시 아이를 키운다면 더 많이 알것에 흥미를 갖지 않고 더 관심을 갖는 법을 배우리라 ​ 자전거도 더 많이 타고 연도도 꽤 날리기와 들판을 더 많이 이동해 벌들을 길게 보면 ​ 더 안고 더 적게 다투면 더 단호하고, 더 긍정한다고 힘을 사랑하는 사람에 보이지 않고, 사랑의 힘을 가진 사람에게 보이고 싶어


    아이와 해외여행 추천! 피스 보트 선량한 여행[103회 피스 보트 오세아니아 크루즈]패밀리형 객실 요금 표 추운겨울의 타우이미하는 남 태평양 여름을 마중 토그와잉눙 여행 청정지 오세아니아를 첫줄 기회 2019.12.21~2020.2.16(총 57최초)


    >


    일 03회 오세아니아 크루즈는 기간으로 옵션이 3개에 나 뉘어 져서요~참고하고 확인하세요.~​ 피스 보트 일 03회 오세아니아 크루즈 자세히 보기


    [하나 05회 피스 보트 오로라 크루즈]패밀리형 객실 요금 표 환상적인 오로라를 5번 이쟈싱 감상 기회 수에즈 운하 파쟈싱마 운하를 만자 그는 세계 하나 주 여행 2020.8.2하나~2020. 하나 2.5(총 하나 07개)


    >


    >


    피스 보트 105번의 오로라 크루즈 자세히 보기


    ​※가족형 객실에 대해서※◇ 가족형 객실은 만일개 3세 미만(중학생 제외)의 어린이를 동반한 때 적용 가능합니다.보호자, 승선 수에 따라 선실 클래스가 채결됩니다.-하나인:싱글 유형/두 사람:페어 유형/3명:페어 타입의 3명 사용-다만 성인 3명+아이의 하나인 경우는 4개의 침대를 쓰게 되므로 프렌들리 대금으로 계산합니다.◇ 각 객실의 정원은 어린이 포함 4명이다.◇아이도 동반할 경우 보호자는 자녀수보다 높아야 합니다.◇ 출발 시점을 기준으로 2세 미만 어린이와 탑승이 불가능합니다.◇ 어린이요금 산출은 출항 시 연령을 적용합니다.■본 요금 이외에, 항비, 선상 팁, 비자 취득 비용등의 부가 비용이 필요합니다.


    >


    아기와 해외 여행-가족 크루즈 여행을 추천!피스 보트 여행 문의 국내의 하나호 공정 여행사의 선량한 여행담과 해외 여행 가족 예약 ☎ 02-70하나-907하나 ​, 카카오 톡으로도 문의 가능합니다 카카오 톡에서 " 상냥한 여행"을 찾아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