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수술 총 비용, 후기 (하나1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9:47

    편도결석수술 후기 청주성모병원 이비인후과, 너무 늦은 편도수술 후기이다.수술한 날짜가 5/7하나였다 합니다. 벌써 두달이 지났네요.저의 한가지 궁금한 소감! 저 하나, 요즘은 한살위 생활에 지장없이 아주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아직도 편도 결석 때의 습관? 처럼 목을 바라보게 되는데, 요즘은 훨씬 예뻐진 편도를 보면 수술이 맞지 않아? 이런 소견도 합니다 ᄒᄒ 수술전에 거의 마지막에 하루에 한번 결석이 나쁘지 않아서 너무 스트레스 받았는데, 언제 나쁘지 않았던 것처럼 이쁘고 이물감도 전혀 없어요.어떤 분들은 감기에 심하게 걸리거나 안 좋을 때 가래가 걸린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그런 거 별로 안 나으셔도 돼요.초의 1개월까지는 아침 콧물이 그렇게 나쁘지 않고 목이 가래로 막힌 소견은 했는데,(실제 가래가 나쁘지 않으니 안 오)그것도 1개월까지이었다고 생각합니다.제1화 요즘은 너무도 안녕!​ ​ 수술 후 2주는 거짓 없이 먹는데 조심하라고 의사 선생님이 강조하고 주셔서 정말 조심하는 것 같은데 피가 나쁜 없는 순간 전신 마취를 다시 하고 다시 수술해야 합니다.코고로 선생님도 같이 일주일에 한 번은 대기하고 계시다고 들었어요.


    제1, 생각이 든 편도 수술 비용. ​ 수술 전 검사 비용:92,200원씩 약제비:6.400원 2박 31입원 비용:236,950원(약값을 포함)수술 후 진료:7,700원, 수술 후 진료 약값:26,540원 ​ 총 369,790‬ 전 결제 함 ​ ​ ​ ​ 보험 회사에 제출한 서류 입원 확인서(병명 기재:만성 편도염)진료비 명세 네욕소이프 퇴원 청구서의 시술 확인서 기타 병원비, 바로 앞 약국 처방전 ​ ​ 보험 청구 1. 삼성 화재 실비 보험금:372,895원 진단 코드:J35.0진단명:만성 편도염 ​ 2.KB손해 보험:800,000원 질병의 수술비 200,000원 21대 질병의 수술비 600,000원 ​ ​ 결과적으로 나는 돈을 벌었어요?본인이 가입한 보험이 있으면 그대로 다 연락해서 물어 보세요.​ ​ ​ ​ ​ ​ ​이 편도 결석 후기 잘 떠올리면서 제1 큰 자세히 적어 봅니다!


    >


    수술하고 71까지는 쵸소움 31은 엄마가 쌀을 갈아 만들어 준 죽을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깨 죽이 나쁘지 않고 호박 죽 등의 도구는( 나쁘지 않아도 없는 다케시마, 가끔 섞어 먹고 죽 내용에서 주문하고 이유식처럼 닦아 달라며 한우 야채 죽, 한우의 버섯 죽 이런 거 먹었습니다(정예기 싹, 바꿔이미 울어 주세요. 다 바꿔달라니까 해주시는 것 같아요.그래서, 세분했으니, 나쁘지 않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먹는 양도 쵸소움 31동안은 죽주먹만큼도 못 먹었어요 그런데 그 살면 점점 41회부터 죽 내용 죽음으로 한개/2씩은 먹었을 것 같은데요 ​ 함께 주신 반찬(장조림, 동치미 등)아무것도 먹지 못한 한주 1이요 쯔슴니다. 자주 드시는 분들은 밥도 먹는다고 하지만 저는 정예기의 맛이 완전히 초기화되어 죽에 맛도 대지 않고 표준 먹었습니다.시어머니 간장을 먹으면 당신이 짜서 금방 자극이 나오므로 죽을 먹을 때도 시어머니 간장은 삼가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의사가 시어머니의 간장을 먹고 피가 나쁘지 않아서 오는 것이 있다고...)이기 때문에 나는 장조림도 81회부터 먹옷슴니다.​ 그 때문에 제1많이 든다는 요풀레은저는 81차부터 먹은 요요ー프레도쇼쯔다에서 못 먹었어요 대신 아이스 크림은 하ー겡다ー즈의 미니 사이즈, 하루에 한 개씩은 꼭 먹었어요.이것도 바닐라 맛 위주니까 좀 나쁘지 않다/투게더 사먹어요 근데 생각보다 목이 아파서 먹기 싫어져요표준 71사이는 살기 위해서 먹는 것 같아요.국물도 먹어봤는데 당신 무를 짜서.. 그래서 너무 뜨거워서.. 스프는 표준은 먹지 않았습니다. 도전하지 마세요. 굳이... 아, 그래서 저는 알약을 먹었어요알약을 삼키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어요.그래서 아프면 근처 병원에 가서 진통제를 맞으라고 했는데, 그렇게 아프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먹은 죽 사진이 있으면 좋을텐데.다시 찾을 생각은 없네요. ᅲᅲ


    운동은 쉬었고, 퇴원을 수요일까지는 집에서 쉬고 목요일 출근했습니다.저는 사무직에서 할 얘기가 별로 많지 않아서 괜찮았어요.다만, 그래도 쉴 수 있다면 푹 쉬는 것이 저의 하나가 좋다고 생각합니다.못 먹으니까 기운이 없더라고요.​ 퇴근하고 집에 오면 계속 먹고 씻고 9시 취침.주야기에는집밖에는과인적인갈등의견도없고보통계속쉬었던것같습니다.드라마 모아보고, 때가 되면 죽 먹고, 아침에 자면서... 아, 저는 지금 얼굴이 계속 부어있었어요.그리고 계속 코에서 피가 났어요.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코딱지에 피가 많다고 해서 콧물에 피가 섞였다고 해서 코딱지에 그렇게 크게 잘못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냥 지나쳐 버렸습니다.그리고 약 때문인지 배가 아파서 하나하나 설사를 했습니다.​​​​


    아픈 것은 수술 후 71차가 제1실로 아픈 것 같아요.71회에는 오전 병원 진료를 받고 출근했어요 잘 낫고 있다며 좋았고, 듣고 싶은 것이나 견해 했습니다.가서 물어보고 1주일 만 더 참으면 1조식 먹을 수 있다고 하는 쇼쯔옷크요!​


    >


    죽은 그만 먹고 먹을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별로 큰 건더기는 없는 죽으로 드신 섭취를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들었는데, 회사에는 그냥 죽으로 드시는 게 제일 편했습니다.썰매식은 짜장면 섭취로 넘어가는 시기였어요! 근데 요구르트는 목이 아파서요? 먹지 않고 참았습니다 ​ ​ ​ 11일회쯤 소프츄이울쵸소리우에서 먹은 것 같아요 죽이 떨어지고...내가 점심에는 차게 하다면 먹었어!(와사비 없이)저녁은 어머니가 붕어를 가져다 주고 놓지 않고 먹었는데 먹어 반응이 있었답니다. 반찬은 부드러운 계란의 반찬을 중심으로 먹고 국물을 식혀서 먹으면 먹어 반응이 있다구요!아, 그냥 국이 자신의 반찬에 후추가 듣게 아파서, 후추는 잠시 참아 주세요.​ ​ 12일째에는 짜장면 단 나비에 도전하고 잘 먹었습니다 탕수육을 걸고 먹으면 습기에 질려서 먹을 수 있습니다!​ ​ 13일째에는 직원의 결혼식이 있고 결혼식장을 다녀왔습니다. 이때부터 먹기 시작한 걸요.무생선 말고 냉소바, 부침개, 탕수육 같은 거?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배부른 감정이 이렇게 좋았는지 너무 행복했어요.​​​


    한 주간 1회사 생활하는 동안 미팅도 있고 예기를 좀 해야 하고 전화 업무도 보고했지만 크게 어려울 만큼은 아니었습니다.그 외에는 1찍 퇴근하고 자게 좀 쉬고 있던 것 같아요!확실히 2주째가 되면 급속히 좋아지는 게 느껴졌습니다 ​ ​ 대신 그만큼 식욕이 왕성하게 되어 치킨 먹고 싶은 정말 참았어요 ​ 이때 고기가 누구는 게 보 1위이기 때문에 잘못 마시면 바로 피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나도 가끔 피가 배어 나오고 좀 무서웠는데 특히 하품을 할 때에 목이 터진 감정이 있고 하품하면 어쩐다지. 말하는 소견을 정말 많이 했어요.어쨌든 피는 종이컵 반 컵 정도까지 자기 밤에 병원에 온다면 좀 고인 정도로 그저 그렇겠지 하고 지냈어요.​​​​​​​​​​​​​​​​​​​​


    좀... 글쎄요... 수술하실 분, 수술하실 분, 수술 관심 있으신 분만 봐주세요.​​​​​​​​​​​​​​​​​​​​​​​


    >


    이 튀어서 과인온 부분이 제 편이었대요.오른쪽에 보이는데 저건 왼쪽이였어요.거짓없이 너무 커서 항상 결석이 왔어요.​​​​



    >


    편도 저만큼 다 나타내더라구요.하지만 거짓없이 깨끗하게 수술해주신 것 같아 매우 만족합니다.​​


    >


    하루에 배가 너무 지나치죠? 정말 순식간에 변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 ​ ​ ​ 다음 중 하나 41까지는 너무 아파서 입을 열기도 힘들어서 사진을 찍어도 제대로 나의 오지도 없고, 그래서 남아 있는 사진이 없습니다.​​


    >


    >


    노란 혹이... 많이 떨어져서 닭고기 나쁘지 않았던 거 보이지 않아요?사진찍기도 어려워요. 겨우 주운 사진이 이것뿐이야.왜냐하면.. 입을 열면 찢어질것 같은 고통이.. 점점 살이 붙어서.. 입을 벌리는 것 자체가 정말 아픕니다..하품하다가 아파서 울었어요.​​​


    >


    191회였음에도 불구하고 다친 곳입니다. 이 때 좀 맛있는 음식을 튀긴 것 이외에 다 먹을 때, 그래도 아직은 잘 들지 않아서 조심 했습니다.훗 현재 사진은 아직 괜찮지만, 찍어 놓은 게 없으니, 포스팅을 수정하면서 추가할께요^^...​ ​ ​ ​ ​ ​ ​ ​ ​ ​ ​ 초등 학교 때부터 편도 결석이 나 온 버린 정확한 병명을 안 것은 5년 전이었고 ​ 수술만 5년을 한 것 같습니다. 수술한 것에 대해서는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아무래도 수술하는 원인이 구취, 이물감, 거지 같다는 인식 때문이지만, 그래서 수술하는 환자도 대부분 2~30대라고 했어요 ​ 수술 후에는 거짓 없이 너무 아파서 두번 다시 수술 못할 거 같아서 거짓 없이 소 맛있는 음식 먹고 싶은 거 다 참더라고요(다이어트보다 독하게 함.)강카료은 물어보시는데 저는 편도 결석 전에 먹고 싶은 것 다 먹고 2키로 쪘습니다 총 4키로 빠졌지만 수술 2개월째인 요즘은 다시 2키로 쪈 상태입니다 결국 원래의 체중. 요즘 다시 편도 결석이 할 수 있게 된다면 나는 수술합니다. 왜냐하면 굉장히 좋아합니다. 요즘그리고거짓없이편도부분을절제하면편도가커질수도있다고합니다.그러니까 같은 수술이라면 나는 안전하게 큰 병원에서 편도전절제술을 추천한다! 좋아! 충분히 선택해서 생각하고 판정해주길 바랍니다! 나의 포스팅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여기서 마칠께요!! 모두 건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