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첫9프로젝트#2.영어공부] #첫첫♥ #넷플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1:39

    안녕하세요! 꿈꾸는 사람, 꿈(Dream-ing)이다임


    >


    최근 #영어와 관련된 글을 쓴 #레벨테스트와 함께 우울한 나날들이었는데... 다녀왔습니다. 다시 열심히 #영어공부시작하자- 고고!!


    요즘 내가 훅 떨어진 영어 수준에 따라서 그리고 테스트 결과를 보고나의#영어 실력에 어디서 손을 대고 1프지앙어 막막했던 찰나쁘지안이여! #바른토플 #바른독학영어 #유진선생님 블로그를 보고 다시 방을 지었어요!! 유진선생님 동의하에 가지고 왔어요!


    그래서 매일 #영어와 친해지는 것을 기록하려고 한다.욧일지처럼 #영어공부도 #영어공부일기를 시작하려고하겠지!!


    #미드:#프렌즈 S1:e1~E8#미영:#Isn't It Romantic


    #미드 #프렌즈정주! #한국어자막으로S하나:E하나~E8까지봤어용자막을 달고 계속 보니깐 공부하려고 할 때보다 너무 재미있어서 놀랬어요. 공부하려고 볼땐 재미없었어요...브룩)


    그래서 당할까!! #프렌즈 보려고 #넷플릭스 들어갔는데 메인에 영화가 수박 떠있었는데 #Isn'tItRomantic 재밌어서 과인이? 해봤는데 왜 그래? 너무 재미있었어요. 쿠쿠쿠


    저는 원래 #로맨스 코미디 장르를 좋아하고, 최근에 #운동을 시작하면서 "나를 더 사랑해야지"라고 생각했어요.그래서 더 재밌게 본 것 같아요 내일도 재미있는 영화 없을까 하고 찾아볼께요.<


    저의 1번#영어와 더 좀 더 친해진 크밍이을 기대하세요!그럼 우리가 성장하고 만과요.- 안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