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통사고 경골 하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4:48

    >


    차마다 경골 하부 골절로 진단된 경우, 교통 문제에 대한 합의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경골은 무릎과 발목 사이에 있는 긴 뼈를 말합니다.정강이뼈라고도 하죠.경골 하단은 발목에 가까운 경골 부위를 뜻하며, 경골 하단 골절, 경골 원위부 골절, 발목 관절 내 경골 골절, 발목 관절 분쇄 골절, 양복사 골절, 삼복사 골절 등 다양한 진단명으로 포현합니다.


    교통문재합의금의 예기로 돌아가 합의금의 규모는 피해자의 소득, 과실, 노동능력 상실률을 기본으로 판정되는데, 특히 노동능력 상실률 인정기간이 중요합니다.경골 하단 골절의 경우는 관절 내 골절 또는 관절 근처의 골절이므로 발목 관절의 움직임이 됩니다.제한되는 후유증이 남아 골절형태나 치료예후에 따라 그 후유증의 인정기간이 판정되는데, 이를 즉시 어려운 내용으로 표현하면 노동능력 상실률 인정기간입니다.


    >


    문제는, 보험 회사에서는 노동 능력 상실율 뿐만이 아니라, 그 인정 기간을 제대로 적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처음부터 후유증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한다고 해도 하나부만 적용해 합의금을 산출하겠습니다.노동 능력 상실율로 계산한 금액을 상실 수익액이라고 합니다만, 상실 수익액은 위자료, 휴업 손해, 향후의 치료비를 합한 금액보다, 하나 반적으로 몇배의 규모이므로, 후유증 인정 기간을 제대로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전문가 집단인 보험회사를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제대로 보상을 받으려면 여러분도 전문의와 함께 진행해야 할 것이다.교통사로서 정강이뼈 아래 골절이라고 진단받으면 바로 Free 전화 상담부터 받아 보십시오.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폼메하나 형식의 상담신청도 가능할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