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 아자신운서 공채 대비]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2:39

    다들 SBS 공채 때문에 자기소개서 작성하느라 바쁘시죠? 곧 마감인데 늦지 않은 내용 최종 제출해주세요.마감시에 다가와서 제출하면 서버 다운되어 저장되지만 자꾸 에러가 발생하므로 미리!! 유비무환!!!


    >


    자!그럼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SBS아나운서 공채를 처음 봅시다!1차 카메라 테스트는 1)키위, 2)기초 보이스 3)하달료크 3개를 기준으로 심사합니다.


    가장 먼저겠죠!! 예쁘면 그걸로 되는 건가? 아니죠!!! 절대 아니에요!!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에서 호감이 가는 곳을 좋아해요.거울에 비친 모습을 스토리가 아니라 상대방을 바라보는 시선과 표정이 중요하다는 스토리입니다.


    카메라를 무생물로 보는 듯한 시선이 아니라 진실한 사람을 보듯 바라보는 눈빛과 그에 맞는 표정과 머리의 움직임입니다, 조금씩 변하는 표정의 변화에 호감을 가지게 되는 것이죠.아무리 예쁜 얼굴이라도 아무 감정이 없는 눈동자, 허공을 바라보는 듯한 눈빛, 긴장으로 굳은 얼굴근육의 과장된 움직임입니다.는 좋은 첫인상점을 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SBS 아자 신은서들의 다양한 모습을 공략해 볼 시간이 필요합니다.혼자 생각해도 없고, 텔레비전을 켜면 하루 종일 얼굴을 보이는 여성 앵커들을 보면서"그래, 예쁘다""못 생겼다..)비판을 하는 내용과 장점, 어떤 표정을 하는지, 어떤 내용을 하고 있는지 등을 아는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첫번째, 지피지기면 백전 백승!처음에 SBS아쟈싱웅소은 누가 있는지 볼까요?가장 염두에 두고 특징을 분석해야 하는 아자 신은사는 현재 메인 뉴스 앵커인 최혜림 아자 신은사와 정미선 아자 신은사입니다. 메인 뉴스를 진행하는 만큼 SBS 아자 신은서의 이미지를 가장 대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대체로 SBS의 아과인운서는 높고 가냘픈 목소리보다는 저음을 안정적으로 내는 아과인운서를 뉴스 앵커로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다.    현재 최혜림, 정미선 아과인 은서도 생방송 투데이과 동물농장을 맡았을 때와는 달리 저 소리를 안정적으로 낼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


    박성영, '나쁘지 않아', '아나운서도 저 소음이 예쁘고 맑은 아나운서는 깨끗하지 않아'.2)가장 최근 입사한 아나프지앙아웅소들의 면모를 보지 않으면 않 되겠네요?     아무래도 심사를 받는 면접관의 비교 대상이 최근 합격한 칭구에 맞춰져 있을 테니까요.


    >


    3년째 가장 방송국 내에서 소위 잘 나가는 때요 김 융상, 김성재 아나운서가 아직 경력이 챠프소리에도 생방송으로 진행된 moning의 메인 프로그램 모닝 와이드 3부 진행을 맡고 있군요 그동안 SBS남자 아나운서는 거의 키가 크고 튼튼한 체격과 깎아지른 듯한 시원한 이목 구비를 한 이미지의 지원자들이 많이 합격하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


    여자 아나운서는 눈이 크고 눈매가 부드러우며 세련된 서구적 미인형을 많이 통과했다.20일 6년 입사한 쥬시웅아나웅사ー는 아직 별다른 프로그램을 담당하지 않고 크게 부각을 나타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


    아자신은서이매지보면서자신은SBS아자신은서상같아나는 KBS 아자신은서상이다.~~~씨, 이런 말 걸지 말아주세요.신입사원으로 공채에 대비하고 있는 만큼 SBS 이미지에 자신을 접목해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둘째,친해지기위해서는잘봐라!! SBS의 아자신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는 무엇이 있나요?여러분, SBS 정주행 하시죠? 방송 안 보고 누가 하는 '카라 뉴스'만 찾는 거 아니죠?


    >


    소견보다 너무 많죠? 이제 라디오도 볼까요?


    >


    들으면서 원고를 받아쓰지 말고 아과인의 특징과 프로그램의 성격을 파악하면서 들어보세요.자연스럽게 SBS아그와잉 운서가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친해지다 보면 1차 카메라 테스트에서 면접관들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소리와 몸짓, 생각으로 원고를 판독합니다.또 3차 실무 면접이 진행할 때를 대비하고 프로그램의 장르를 구분하고 미리 공부하고 두시는 것이 괜찮은걸요 이제 TV를 볼 때도 전체 공부입니다. 전부 sound는 2016년 아그와잉 운서, 공채, 1차 카메라 테스트에 출제된 원고 실어 드립니다 그래서 1차 카메라 테스트 주의 사항/뉴스, 혹은 MC, 기타의 원고를 읽는 리딩 노하우도 알고 봅시다 포스팅은 오래가고~계속됩니다!!!SBS공채 반을 진행하면서 가끔 한번에 올릴게요!여러분 우리 꼭 꿈을 이룰게!~^^스피ー치코리아아그와잉 운서 아카데미/아그와잉 운서 학원 SBS공채 준비반 문의:02-2651-0701*불펌 금지!! 공감과 댓글은 환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