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 넷플릭스 미드 추천! "법정, 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0:57

    안녕! 원래 판타지 SF좀비까지 추가해서 엄청 짬뽕이였어ᄏᄏᄏ 주제의 마지막 넷플릭스 추천으로 하려고 했는데, 써보니 너무 많이 쓰고 법정수사 경찰의학 드라마로만 줄였어요.시작하기 전에 항상 경쟁하고 있는 주의 사항 순수하게 내 취향 하나 000Percent에서 열린 추천사입니다 제 취향이란 시대물과 역사물, 그리고 옛날 내용, 본인 오가 본인, 요리, 썰매식 본인 오가 본인의 머리를 쓰는 스릴러, 빠른 속도의 액션, 판타지물도 자주 봅니다. (=자주 여행하는 판타지에서 소리식 본인에 오면 쿳봉잉눙의 취향 웃음)2. 순서는 순위와 전혀 관련이 없슴니다. 3. 드라마를 추천하기 때문에 줄거리를 설명하고 조 쿰우이스이 있는 슴니다.참, 왜 이렇게 많은 드라마를 봤느냐고 말하는 분이 기에싱덱.이게 넷플릭스에 있을 뿐이지 전부 신작인 건 아니에요! 오래 된 드라마도 있고 내가 추천하는 것 중에는 한개 5년 이상 전에 보았던 것도 있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가자


    >


    요약:재벌, 막으로 다투는 화려함, 리메이크한 쥬루표은:막장도 고급 지게 하고 싶으면 추천도:4/5시작부터 화려하게 하고 봅시다. 돈의 짠 냄새, プン 자신은 다이입니다.저스티가 이번 한 편 타자예요. 1981~89년까지 방송한 연속 드라마대입니다 쟈스티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원작보다 더 억지라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더 개방적인 것 같기도 해요. www.


    >


    >


    매우 매우 부유한 케링통가 중에서 1어 나쁘지 않아는 1을 뒤고 있는 드라마에서 아버지의 집을 물려받고 싶고 있는 딸과 아버지가 갑자기 결혼하려는 계모(그러나 젊고 예쁘고 과거가 있다.)사이의 짝짝이로 서부에서 드라마는 시작됩니다. 가십걸처럼 부자가 그리 나쁘진 않은 화려한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반드시 봐줘야 하는 인절미집의 내용입니다.


    >


    요약:사극, 에미상, 오피스, 송 쵸은기에 하나 960년대 미쿠 구 뉴욕 한줄 평가:적자인 신라(신라)한 믹크의 60년대를 보여추천도:4.5/5개 960년대 믹크 뉴욕을 배경으로 송 전 오프에 종사하던 남성의 내용이다. 시대는 다르지만 울프 오브 월가의 분위기도 저에게 그런 적자 신라에서 더러운 돈의 세계류, 나쁘지 않다는 분들은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철저히 남자들의 세상을 그려내는데, 그런 차별 속에 시달리면서도 성공하려고 발버둥치는 모습을 보이는 여주인공도 등장합니다.시대의 변화를 잘 다루고 직장 내에서 만연했던 성차별, 인종차별과 성희롱, 미디어의 변화, 패션 등을 주목하는 재미있는 드라마이다. 시대 고증이 철저하고 스토리 자체도 잘 만든 드라마이기 때문에 에미상 최우수 드라마를 2008년~20의 하나하나년간 무려 4년 연속 수상하고 바로 전설적 드라마로 남게 된다 옷슴니다. (참고로 제동 버드는 20하나 3하나 4년 수상하고 왕좌의 게임은 한개 5하나 6년에 수상하 슴니다.) 그렇게 메도우멩이 받은 상은 에미상 하나 5개와 골든 글로브 상 4개에 객관적 검증은 제대로 받았다고 말할 수 겟슴니다.한번 빠지면 직접 올 수 없는 매드맨이니 시간 날 때 달려들어 보세요.:)


    >


    요약:의학, 로맨스, 막장, 미국, 현대 외줄거리평:막장 로맨스에 의학을 걸까?추천도:4/5의학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 그레이 아나토미면 의학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하우스를 더 나쁘지는 않습니다.)가) 그레이 아나토미는 의학 드라마류의 전설로 남은 드라마지만, 위에 말한 매드맨이나 브레이킹배드, 왕좌의 예전룡이 함께 굉장히 잘 만들어서라기보다는 보든의 유행가가 아주 많았던 드라마이기 때문입니다. .어느 정도나 유행가 많은지 2005년에 시작, 아시아, 최근까지! 시즌 14!!까지 달려왔으며 시즌 15번 나올 예정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더빙으로 방영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진지한 의학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밖에 없고.... 막창로맨스 물에 사복 대신 하얀 가운을 입혀놨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ᄒᄒ 넷플릭스에서는 무슨 생각인지.. 시즌 1,2...그리고 다음 시즌이 시즌 11,12,13다는 해괴한 업로드를 해놨어요. 하지만 시즌 1,2정도면 맛으로는 충분하니까 그 유명한 그레이 아나토미, 병원, 매운 그런은 콩 가루, 김연아의 세계에 젖어 보세요


    >


    요약:스릴러 프릭오루, 2010년대 America, 시골, 범죄 한줄 평가:뭐라고 꼭 제시할 수 없는 몽롱한 추천도:4/5의 소음. 이것은...뭐라고 써야할 본인이면서 감정적인 드라마입니다. 어느 영화의 프리퀄리티로 만들어진 드라마인데 그 영화가 어느 것이고 이곳에 등장하는 인물이 자기 안에서 무엇이 될지는 좀 찾아보면 알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내용으로 하고 싶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저는 처소음을 잘 몰라서요. 손에 땀을 쥐면서 엉망으로! 안돼! 우와! 하면서 봤는데 무슨 프리퀄인지 알고 난 뒤에는 누가 어떻게 될지 보여서 관심이 갑자기 떨어진 거예요. 제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어머니와 아들이 오래된 모텔을 하본인 구입해서 시골로 이사오는 스토리의 베이츠 모텔입니다. 스릴러류라서 거리분위기는 항상 밝고 어머니께서는 시골텃밭에서 아들을 키우려고 하십니다.소음... 저렇게 쓰면 재미가 없는데요?하지만 어두워서 미스터리에서 주인공이 등을 돌리고 있으면 죽을까봐 불안해요.그런 유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꼭 한번 봐주세요.


    >


    요약:살인 범죄 정의 구현, 20세기 미국 한줄 평가:죽 1놈을 죽이면... 못하면 신이냐?추천도:4/5그 유명한 덱스터입니다. 이번에는 유명한 게 많네요. www.


    유명한 덱스터라 유명한 오프닝 장면을 한번 보고 가야만 인지지정 ᄒᄒ 시즌8로 끝난 덱스터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의 말이다. 낮에는 혈흔 분석가로 범죄 현장에서 범인을 잡아 밤에는 살인마로 범죄자들을 죽이고 그야말로 지킬 박사와 하이드이지 너무 높은 평가를 받은 드라마였고, 특히 시즌 한개, 2이 가장 과거의 유행가 좋았습니다. 하지만 원래 피가 튀어 시체가 자주 등장하는 만큼(게다가 클로즈업도 많다), 잔인한 것을 별로 보지 못하는 분이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런 거 상관없으면... 아직 안 보고 뭐하세요!


    >


    요약: 추리물, 경찰, 미국, 범죄, 미스터리 일렬 평가: 추리물의 정석.추천도:3.5/5NCIS와 CSI는 보통 일프지앙아로ー 묶옷슴니다.개인적으로 매일 볼 스타 1드라마는 않아 시즌이 괜찮은 도시별로 분류는 어려울 것 같아, 8ㅅ8가끔 항상온 기둥의 아침, 텔레비전 채널을 돌아보니 OCN 같은 곳에서 등장하던 불쌍한 시신과 정체를 알 수 없는 살이지에 바로 와서 그를 잡으려고 뛰어다니는 형사들, 형사들이 가져온 증거를 초스피드로 분석하는 수사관들의 내용을 본 적이 있어 99포인트의 확률로 CSI고나프지앙어 NCIS1 끼쳤던 일화 별로 진행되는 형식을 다루고 있어서 전체를 관통하는 네용카 있기는 하지만, 그것을 극복할 수 있다면 어떤 시즌 수 이야기를 봐도 관계 없는 방식으로 제작되는 드라마입니다.개인적으로는 NCIS 시즌 일을 처음부터 다 봤는데 최종화에서 개인적으로 애정을 가졌던 캐릭터가 이마 한가운데 총탄을 맞고 죽어서 한동안 NCIS는 보지 못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T_T ᄒᄒ 언제 어떤 드라마를 보든 상관없으니깐 소견없이 드라마를 찾으면 이 두 드라마는 완벽할것 같아요.


    >


    요약:법정 변호사, 정치, 여성, 로맨스, 미국 1개 평: 좋은 아내 좋은 부모, 좋은 며느리. 능력 있는 변호사 추천도:4.5/5주 검사장의 남편이 부끄럽지도 매춘부와 그러한 일을 하였습니다.은 스캔들이 천하에 유출되고 주인공 알리시아는 감옥에 간 남편 대신 아이도 키우고 돈도 벌고 시어머니와도 줄다리기를 하면서 십수 년 만에 돌아온 변호사석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예기이다. (예기가 대부분 Korea 드라마급이죠? 그래서 저희 '나쁘다'에서도 전도연 주연의 tvn 드라마로 리메이크 되었죠. 시즌 7에서 종료하기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에서 생각보다 차분한 분위기에 생각보다 하나 늘고 있다.그런 드라마니까 한번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한때 재밌게 봤었습니다. 보다가 그만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당시에 그게 요즘 시즌이라서 나쁘지 않고 지금 나쁘지 않고 나중에 보려고 했는데 못봤어


    >


    요약:천재 사기꾼 변호사 법률 사무소, 법정 물, 로맨스 일렬 평가:법률 사무소에서 브로 월경이라면 정장 추천도:4/5한줄 평수에 쓰고 싶은 것은... 슈츠가 재미있게 봤을 때 슈츠에서 영국 왕자비가 탄 생활인 줄 몰랐어.대한민국 드라마로 리메이크된 슈츠입니다. 천재인데도 친구가 잘못돼 만본인으로서의 재능을 낭비하고 있는 천재인 주인공이 로펌의 최고 변호사 하비를 만본인 변호사로 새 삶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다소 담고 있습니다. 오피스룩들을 보는 재미가 아주 좋고 로펌 안의 정치와 질투, 우정도 재미있어요. 변호를 직접 하는 스토리보다는 변호를 준비하고 법률 사무소에서 1고객만 봉이다 사내 정치하는 스 토리이 주를 이루고 거기에 로맨스가 은밀하게 뿌려졌다고 봐서는 될 것 같아요.영국 왕족이 된 메건 마쿠 루의 로맨스가 주요하게 본인의 찾아온 듯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빨간 머리의 비서 언니가 제1 좋아합니다 울면서 너희들, 울면서 변호사들, 울며불며 본인이 오는데 조금 어두운 건 굿 와이프, 조금 밝은 건 슈츠이지가 없는 사람이라는 견해를 해보겠습니다.


    >


    요약:경찰, 집, 수사, 뉴욕, 오메리카, 현대 일렬 평가:추리물에 소가족을 섞어 보면 추천도:3.5/5뭔가 촌스럽 보이는 포스터가(....그와잉룸 아저씨들에게 유행 매우 많은 블루 블러드이다. 3대째 오메리카뉴ー요ー크의 경찰을 하고 있는 리간가의 치아는 이미 토대 때문에 경찰복의 남색에서 이름을 따서 푸른 피, 블루 블러드가 됐지만 일반적인 귀족들을 두고 흰 피부에 푸른 핏줄이 비치고 있다며 블루 블러드다며 두 우이미울 내포하고 있는 타이틀입니다.8년째 제대로 방영 중인 시즌 9을 앞두고 있습니다. NCIS와 비슷하지만 소가족 이야기도 있고 수사물과 소가족 드라마를 함께 다루고 있습니다. CBS의 효도드라마라고 하니 수사내용이 괜찮으신 분이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같은 일을 하는 소가족 스토리를 하니까 장의사 소가족이 달려온 식스피트 언더가 생각돼요.


    >


    믿고 보는 HBO가 제작한 드라마지만 얼마 전이라서 이미 종영했지만 장례식사의 가계가 주인공이라는 점에서 소재가 무척 관심이 많았던 게 생각과 카네피! (하지만 넷플릭스에 없다는)


    그럼 이번 법정수사물은 여기서 끝! 이번에는 SF판타지물을 가져와 넷플릭스의 추천문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다음에 봐요.참! 종종 질문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 넷플릭스는 계정의 국가가 아니라 현재 위치한 나라에 따라 공급하는 드라마나 영화가 다릅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어떤 드라마가 다른 나라에서는 공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