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백내장(cata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9:27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지는 질환으로, 과성숙한 백내장은 눈동자가 하얗게 되므로 육안으로도 관찰할 수 있으며, 시력 감퇴가 주된 증상입니다.


    >


    선천 백내장과 후 덴파쿠 아탈구 ​에서 나 눌 수 있지만 선천 백내장은 유전 대사 질환 이쟈싱 태내 감염 등으로 태어날 때부터 백내장에 이환하고 자신의 타자 신기를 이야기하고 후천성 백내장은 40-50세 이후에 발병하는 노년 백내장, 수정체 피질에 수분이 증가해서 생기는 피질 백내장, 성숙 백내장을 수술하지 않고 오랫동안 방치해서 생기는 과숙 백내장, 수정체 핵의 경화가 심하여 발생하는 헥벡네쟈은 등이 있고 그 밖에 수정체의 파열에 의한 외상 백내장, 혼의 병 후에 자신 타자 신은 합병 백내장, 당뇨병 백내장 등으로 매우 다양한 백내장이 있습니다.


    약물요법과 수술요법이 있는데, 약물요법은 진행을 늦추고 사용하는데 효과가 미미하며, 혼탁이 진행되어 직업이 나쁘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로 시력이 나쁘지 않았을 경우에 수술을 하게 되는데, 전신마취도 국소마취를 사용합니다. 백내장 수술의 금기가 되는 일은 없지만, 눈앞의 전후반부에 다른 질환이 있어서 혼탁한 수정체를 적출해도 시력 개선의 여지가 없을 때는 확실히 수술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의학에서는 일반적인 백내장을 "원예내장"으로 하고, 외상성 백내장을 "경진내장"으로 하며, 선천성 백내장을 "태환내장"으로 분류하고, 백내장의 진행 정도에 따라 눈 주위의 기혈순환을 돕는 침술, 수정체의 혼탁을 방지하고 호전시키는 한약, 점안약 등을 사용하여 치료하고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